SOLUTION
Brity Cognitive Service
Brity Cognitive Service의 사용자는 머신러닝 분야의 전문적인 지식 없이도 AI가 스스로 데이터를 인식하고 의사 결정을 내려주는 인지 기능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애플리케이션에 쉽고 간편하게 적용될 수 있도록 REST API 호출 방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Brity Cognitive Service는 비정형 데이터 내 정보를 기반으로 의사결정을 할 수 있도록 텍스트, 이미지, 음성데이터를 이해하는 인지능력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사용자가 업무를 자동화할 때, 단계별로 AI 기술을 적용해 자동화 생산성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텍스트 처리
분석하기 쉽게 문장 분리, 띄어쓰기 교정,
영→한 음역 등
텍스트 추출
글의 핵심 단어/문구, 특정 단어,
연관 단어 등 정보를 추출
텍스트 감지
고객 불만, 사용 언어 등 주어진 키워드를 컨텍스트 기반으로 감지
텍스트 분류
글의 표현을 분석해 감정 (긍정, 부정 등),
의도 (인사, 질문 등)를 분류
텍스트 요약
텍스트 내용을 파악 후
글을 요약한 핵심 문장을 생성
질의 응답
주어진 텍스트에서 자연어로 질문한
답에 해당하는 정보를 안내
Brity Cognitive Service는 업무자동화
사례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AI
기술들을 REST API 형태로 제공합니다.
일반상식을 학습한 지식그래프와 대량의 데이터로 학습된 머신러닝 모델을 기반으로 다양한 데이터에서 안정적인 성능을 지원합니다.
Brity Cognitive Service는 미리 학습된 모델을 기반으로 비정형데이터를 분석이 쉽도록 처리하고, 특정 카테고리로 분류하고, 정보를 추출 또는 추천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특정 활용사례에 보다 적합한 AI 모델을 학습하여 활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텍스트분석 API 17종 제공 (지속 추가 예정) 자세히 보기무료 체험하기
Brity Cognitive Service는 비정형 텍스트데이터를 분석하여 이에 담긴 의미나 정보를 규격화된 결과로 제공합니다.
제공되는 AI 기술을 활용하여 VoC분류, 고객불만감지와 같은 업무자동화 시나리오에서 필요한 분석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REST API 호출 기반 서비스를 제공하여 Brity 솔루션을 포함한 서비스에도 쉽게 연계가 가능합니다.
사용자의 자동화플랫폼 및 RPA 프로세스에 단순 API 호출만으로 손쉽게 결합하여 AI 기반 업무자동화를 할 수 있습니다.
주요 서비스
AI로 텍스트, 이미지, 음성 데이터를 가치있게 활용해 보세요.
빠르고 정확한 분석
미리 학습하여 즉시 사용 가능한 사전 학습 모델과 사용자
데이터 기반의 사용자 학습 모델을 활용하여 빠르고 정확한
데이터 분석 결과를 제공합니다.
REST API 기반 유연한 솔루션 연계
분석 결과를 REST API로 제공하여 자동화 플랫폼 및
다양한 솔루션에 손쉽게 연계 가능합니다.
주기적인 신규 머신러닝 모델 출시
텍스트, 이미지, 문서, 음성 데이터 등 다양한 유형의
데이터를 처리할 수 있는 머신러닝 모델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다양한 사전 학습 모델 제공
업무에 즉시 활용 가능한 분류, 추출, 추천, 처리 등 미리
학습된 다양한 사전학습 모델을 제공합니다.
아키텍쳐
사용자용 서비스
업무처리 프로세스
사용자용 서비스
업무처리 프로세스
Brity Cognitive Service
Congnitive Service
활용 솔루션
상담 내용 분석
상담 내용 분석
...
Cognitive API
추출
추천
분류
처리
...
머신러닝 모델
사전 학습 모델
사용자 학습 모델
3rd party 모델
...
AI Text 분석 - Text Understanding
별도의 머신러닝 전문 지식 없이 즉시 사용 가능한 분류, 추출, 추천, 요약 등 17종의 API를 제공합니다.
Classification
텍스트를 분석하여 문장의 의도를 분류하는 의도.
분류, 문장 속 감정을 분류하는 감성 분류를 제공합니다.
Recommendation
텍스트를 분석하여 문장 속 핵심 단어를 찾아 추천해 주는 키워드 추천 및 관계.
단어, 해시태그 추천 기능을 제공합니다.
Extraction
텍스트를 분석하여 문장 속 단어를 인식해 사람,
장소, 조직, 날짜 등의 Entity로 추출해 주는 개체.
추출 및 문장 속에서 정답을 찾아주는 기계 독해,
핵심 단어 추출과 같은 다양한 추출 기능을제공합니다.
활용예시
고객 불만 감지 및 상담 분석
고객 상담 업무환경에서 고객의 문의 내용을 분석합니다.
문의 사항의 감성을 분류하고 키워드를 감지하여 상황을 판단합니다.
상담사의 상담 내용을 분석하여 상담 품질을 평가하고, 고품질의 상담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